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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5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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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MODELS 런던에서

NEW MODELS 런던에서 상하이까지, 이제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세계 어느 도시에서든 흔히 볼 수 있는 차량이 되었다. 이 차량이 정말로 얼마나 획기적인 자동차인지를 망각하기가 쉬어진 것이다. 혁명적인 LRX 콘셉트 카에 충실한 디자인으로 기획된 오리지널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2011년 출시 즉시 폭발적 반응을 일으킨 대 히트작이었다. 그리고 얼마 안 되어, 랜드로버만이 아니라 자동차 산업 전체의 판도를 바꾼 진정한 게임 체인저였음이 밝혀진다. 눈길을 돌려세우는 디자인, 럭셔리, 그리고 컴팩트한 사이즈, 이 모두에서 완벽한 균형을 갖춘 이보크는 이상적인 도시형 SUV이라는 새 시장을 개척하며 신세대 고객들을 끌어 모았다. 시간에 구애되지 않는 디자인은 (단 1, 2년만 지나도 신 모델들 다수가 낡은 것처럼 보이는 자동차 세계에서는 이례적인 특징이다) 이보크를 지난 10년간 자동차 산업 내 최고 성공작 중 하나로 만든(누적 판매량이 거의 80만대에 이른다) 공신 중 하나다. 이 차량은 랜드로버 브랜드도 변신케 했는데, 랜드로버는 브랜드의 전설적인 성능은 유지하는 가운데, 이보크 이후 제작된 모든 신 모델의 핵심에 이보크의 디자인을 고집했다. 동의하시겠지만, 모든 것에서 꽤나 과감한 본보기 행동이었고, 이것이 바로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게임의 차원을 완전히 새롭게 바꾸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외관 디자인은 즉각 인지되는 오리지널 차량 형태를 근간으로 했지만, 특유의 실루엣에서는 미묘한 진화가 있어서, 날렵한 루프 라인과 솟아오르는 허리라인이 이를 말해준다. 플러시 도어 핸들, 초슬림 매트릭스 LED 전후방 램프* 그리고 압도적인 방향 지시등*을 갖춘 외관은 완벽 그 자체다. 고급스러우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는 크바드랏(Kvadrat) 울 혼방, 디나미카(Dinamica) 스웨이드 가죽 같은 화려하면서도 지속가능한 소재들로 정성들여 제작되었다. 평온한 웰빙의 감각은 공간 확장으로 향상되었다. 즉, 차량 사이즈는 컴팩트한 4.37m에 불과하지만 뒷좌석 승객용 공간은 80%, 트렁크 공간은 10% 더 넓어진 것이다. 실내 역시 최첨단 커넥티비티 및 인터페이스 기술**로 스마트하게 구성되었다.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가 고객의 스마트폰에, 4G Wi-Fi* 핫스팟이 인터넷에, 인콘트롤 리모트(InControl Remote)가 차량에 각기 접속하며, 트윈 터치스크린인 터치 프로 듀오(Touch Pro Duo) 시스템* 이 신속하고 직관적인 소프트웨어를 실행시킨다. 스마트 세팅(Smart Settings)*은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운전자가 선호하는 바를 자율학습하며, 여행 전에 차량을 예비시킨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들, 능동적 사고예방 테크놀로지 또한 완비되어 있다. 전면적 개편에 따라 새로운 아키텍처 테크놀로지가 구현되었고, 그에 따라 한결 더 부드럽고, 조용하며, 정교한 드라이빙이 가능해졌다. 인제니움 엔진은 가솔린과 디젤 양쪽으로 제공되며, 48볼트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옵션이 도입되었다. 진일보된 스탑-스타트 시스템(10mph 이하 속도로 달릴 때는 엔진이 자동으로 멈추고 배터리 파워로 작동하게 하는 시스템)은 효율적 연비를 보장한다.†에너지 효율성이 높은 3기통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과 풀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PHEV)도 2019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핸들 기능이 조정되어 더 많은 민첩성과 대응성을 구현하며, 이는 빽빽한 도시 거리 주행에 이상적이다. 이에 관해선 다음 페이지에 이어질, 자동차 저널리스트 켄 깁슨(Ken Gibson)의 (아테네에서의) 뉴 이보크 첫 주행기가 친절하게 알려줄 것이다. “캐릭터가 확실한 이 차량은 세련됨과 재미를 융합했고 이로써 모든 중요한 감정적 유대감을 만들어낸다” 게리 맥거번, 디자인 총괄 책임자 불가능한 가시성이라고? 이 경우는 예외 일련의 똑똑한 테크놀로지의 도입으로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가시성이 향상되었다. 세계 최초의 클리어사이트 그라운드 뷰(ClearSight Ground View)*††는 카메라 이미지를 상단 터치스크린으로 전송하여 차량 전면 아래쪽 180°의 시야를 제공함으로써 보닛을 사실상 ‘보이지 않게’ 한다. 주차가 어려운 주차공간에서 주차하거나 높은 방지턱을 넘어가거나 거친 지형을 통과해야 할 때 유용한 기능이다. 랜드로버의 뉴 클리어사이트(ClearSight) 실내 백미러는 뒤편의 시야가 가려지는 경우, 문제 해결에 효력이 있다. 스위치를 가볍게 누르면, 거울이 운전자에게 차량 위편에 있는 카메라를 통해 차량 뒤 사물을 보여준다. 모든 화면이 보통의 25° 가시성을 두 배 높인 선명한 고화질로, 탁월한 저광량 가시성으로 제공된다. *선택 사양. ** 차내 기능들은 기능 사용이 안전한 경우에만 사용되어야 한다. 운전자는 언제라도 차량에 대한 완전한 통제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 360 서라운드 카메라가 필요 † WLTP 연료소비수치 복합mpg(l/100km): TEL: 6.3(44.9) TEH: 9.9 (28.5) C02 배출량 복합(g/km): TEL:165 TEH:224 . 제공된 수치는 WLTP의 수치이다. WLTP는 승용차의 표준 연료 소비량과 CO2 배출량을 계산하는 데 사용된 새로운 공식 EU 테스트로서, 연료 및 에너지 소비량, 주행거리, 배출량을 측정한다. 이 테스트는 실제주행에 가까운 수치를 산출하도록 설계되었다. 옵션 장비, 주행 상태도 테스트하며, 보다 엄격한 시험 절차로도 테스트한다. TEL(테스트 에너지 낮음), TEH(테스트 에너지 높음) 수치는WLTP 테스트 하의 주행거리와 배출량 범위를 표시한 것이다. TEL은 가장 낮은/ 경제효율성이 가장 높은 수치(가장 가벼운 옵션 집합)를, TEH는 가장 높은/경제효율성이 가장 낮은 수치(가장 무거운 옵션 집합)를 각기 가리킨다. 24

플러시 도어 핸들부터 슬림라인 헤드램프까지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모든 요소들은 더 세련되어진 디자인에 기여하는 반면, 그 독보적인 실루엣만은 유지한다 25

 

Land Rover

<원라이프> 매거진

 

랜드로버 매거진 <원라이프>는 한계를 뛰어넘는 내적 강인함, 그리고 개척정신을 담고 있는 전 세계 곳곳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다.

랜드로버는 고객님들과 함께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갑니다. 원라이프 매거진 최신호는 랜드로버의 철학을 대변하는 특별하고 획기적인 이야기와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국의 친환경 혁신가부터 그리스에서의 모델 테스트, 그리고 독일의 모더니스트 건축가까지 전세계 곳곳으로부터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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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guar Land Rover Limited: Registered office: Abbey Road, Whitley, Coventry CV3 4LF. Registered in England No: 1672070

상기 연비는 제조사가 국내 법률에 따라 공식적인 인증을 통해 얻은 결과입니다. 단, 차량의 실제 연료 소비량은 운전자 및 주행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수치는 비교 목적으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정보, 제원, 이미지들은 실제 국내 적용 사양과 상이할 수 있으며 성능 개선을 위하여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모델별 옵션 적용 사항은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